아시안커넥트

아시안커넥트는 해외 스포츠 카지노를 제공 합니다. 피나클 스보벳 에볼루션카지노 해외스포츠 에이전시

Forum

Forum Navigation
You need to log in to create posts and topics.

블록체인과 온라인 스포츠 베팅

PreviousPage 3 of 4Next
Quote from thailover on 2023년 12월 16일, 4:20 오전

축구 3폴저 갠찬나요?ㅎㅎ

브레맨 1핸무
유밴1마핸
토트넘1마핸
어떤가용 느낌은 좋은데 단폴로 하나씩 갈까요 3개묶을까요ㅠㅠ욕심은묶는게 좋은데ㅠㅠ

저도 닭집 응원 합니다 홍민아 시원하게 하자

사대맞는 사이트

저는 사대라는게 있다고 생각합니두..

꼭 사대 맞는 곳에선 잘 따고

사대 안 맞는 곳에서 잃고 반복

사대 안 맞는 곳 돈 뜯긴게 빡이쳐서 재입 댕 반복

이거 저만 이런가요!?

Quote from unzipone on 2023년 12월 16일, 4:52 오전

사대맞는 사이트

저는 사대라는게 있다고 생각합니두..

꼭 사대 맞는 곳에선 잘 따고

사대 안 맞는 곳에서 잃고 반복

사대 안 맞는 곳 돈 뜯긴게 빡이쳐서 재입 댕 반복

이거 저만 이런가요!?

단순 기분 탓 일수는 있지만 ... 확실이 사대는 존재 하는듯 합니다 ㅋㅋ

Quote from unzipone on 2023년 12월 16일, 4:46 오전
Quote from thailover on 2023년 12월 16일, 4:20 오전

축구 3폴저 갠찬나요?ㅎㅎ

브레맨 1핸무
유밴1마핸
토트넘1마핸
어떤가용 느낌은 좋은데 단폴로 하나씩 갈까요 3개묶을까요ㅠㅠ욕심은묶는게 좋은데ㅠㅠ

저도 닭집 응원 합니다 홍민아 시원하게 하자

홍민아 고고고 하자

Quote from weareone on 2023년 12월 16일, 5:15 오전
Quote from unzipone on 2023년 12월 16일, 4:46 오전
Quote from thailover on 2023년 12월 16일, 4:20 오전

축구 3폴저 갠찬나요?ㅎㅎ

브레맨 1핸무
유밴1마핸
토트넘1마핸
어떤가용 느낌은 좋은데 단폴로 하나씩 갈까요 3개묶을까요ㅠㅠ욕심은묶는게 좋은데ㅠㅠ

저도 닭집 응원 합니다 홍민아 시원하게 하자

홍민아 고고고 하자

히샬리송 골 ㅅㅅㅅㅅㅅ

오바가자

토트넘

연승좀 ㄱㅏ자 ㅎㅎ

소니 두골 후반에

박자 ㅎㅎㅎㅎ

가즈아

닭벤투스 뭐더냐

워~~~~~~~~매 언능 골넣자

유벤투스 엄청 비등비등하네

뭔가.. 조작리그 역배띄울거같은ㅡㅡ/

비수마 ㅆㅂㄹㅁ

볼때마다 졸라 못하는데
왜쓰는거여 저 ㅆㅂㄹ

수비 졸라 구멍이네 닭트넘 아휴

자고일어났는데

눈이 펑펑오네요...ㅠ
오늘부터 많이 춥다는데
모두 감기조심요~!!

PreviousPage 3 of 4Next